UNRCOMPANY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UNR소식 NEWS

UNR소식

Home > UNR소식 > UNR소식

 

[CRM팀] 'K'병원 부서별 전화모니터링 실시

관리자 2016-08-08 19:15:27 조회수 2,520

유앤알컴퍼니의 CRM팀은 2016년 8월 3일 부터 4일까지 양일간 'K'병원의 부서별 전화 모니터링을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모니터링은 병원 부서별 모니터링을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여 개선하고, 강점은 더욱 살려 

내원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시행되었으며, 

해당 결과를 토대로 부서별 업무개선에 활용하게 됩니다.  

 

병원의 6개 부서(원무팀, 외래, 영상의학과, 물리치료실, 운동치료실, 병동)의 직원을 대상으로 하여

무작위로 실시한 전화모니터링은 병원부서별모니터링보고서01.png병원부서별모니터링보고서02.png전화상담 경력 7년이상의 베테랑 상담원으로 모니터링 전담팀을 구성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중점확인영역으로는 전화연결 시 맞이 단계, 응대 단계, 마무리 단계의 총 3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별 세부항목을 평가한 후 점수로 환산하여 부서별 비교와 취약점을 파악했습니다.

 

해당 병원장은 미스테리콜 방식의 모니터링 및 피드백 내용에 만족을 표하며, 부서별 개선사항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top
  • 강릉아산병원
  • 국제바로병원
  • 나누리병원
  • 올림피아병원
  • 호산여성병원
  • 세바른병원
  • 강남와이케이병원
  • 일산하이병원
  • 서울본브릿지병원
  • 사랑플러스병원
  • 서울고든병원
  • 김포다조은병원
  • 더만족병원
  •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
  • 희망나눔병원
  • 포레스트한방병원
  • 부천바른솔한방병원
  • 미르한방병원
  • 면력한방병원
  • 인주한방병원
  • 희망메디칼의원
  • 자연봄한의원
  • 골드만비뇨의학과의원
  • 정원내과의원
  • 엘앤티모터스
  • 베르사체코리아
  • 우리하나은평장애인자입생활센터
  • 필옵틱스
  • 퓨처젠
  • 엔젤스테프
  • 스타스테크
  • 이쓰리티에스
  • 인터비즈투어
  • 필로포즈
  • 바스칸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