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COMPANY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UNR소식 NEWS

UNR소식

Home > UNR소식 > UNR소식

 

[CS교육] 부서별 VOC사례를 통한 CS교육 시행

관리자 2016-04-11 16:33:32 조회수 3,997

 지난 4월11일 서울 소재 병원의 부서별 VOC사례를 중심으로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VOC보고서.png

  해당 VOC(고객의 소리)는 유앤알컴퍼니의 CRM팀에서 엽서형식의 고객이 직접 작성한 불만글과 칭찬글뿐만 아니라 콜센터를 통해 들어온 개선요청건을 유용한 통계보고서로 작성하여 매월 병원의 경영진과 부서별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콜센터를 통해 들어온 VOC건은 24시간내 처리 및 고객 피드백을 시행하고 있으며, 부서별 VOC뿐만 아니라 의료진, 간호사, 시설, 비용등 병원서비스의 전반적인 고객의견을 온/오프라인에서 취합, 정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만건뿐만 아니라 칭찬건의 경우도 고객에게 연락을 드려 고객에게는 신뢰와 감동을, 병원 경영진과 부서별 담당자에게는 병원 고객서비스 정책개선방향에 지표로 삼을 수 있는중요한 자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부서별VOC.png

 유앤알컴퍼니는 이번 VOC사례는 해당 통계자료를 토대로 실제적인 상황을 연출하여 환자경험을 적용하고, 상황에 맞는 응대법을 제시하여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top
  • 강릉아산병원
  • 국제바로병원
  • 나누리병원
  • 올림피아병원
  • 호산여성병원
  • 세바른병원
  • 강남와이케이병원
  • 일산하이병원
  • 서울본브릿지병원
  • 사랑플러스병원
  • 서울고든병원
  • 김포다조은병원
  • 더만족병원
  •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
  • 희망나눔병원
  • 포레스트한방병원
  • 부천바른솔한방병원
  • 미르한방병원
  • 면력한방병원
  • 인주한방병원
  • 희망메디칼의원
  • 자연봄한의원
  • 골드만비뇨의학과의원
  • 정원내과의원
  • 엘앤티모터스
  • 베르사체코리아
  • 우리하나은평장애인자입생활센터
  • 필옵틱스
  • 퓨처젠
  • 엔젤스테프
  • 스타스테크
  • 이쓰리티에스
  • 인터비즈투어
  • 필로포즈
  • 바스칸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