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알컴퍼니는 지난 2월 26일, 수원소재 "S"병원의 접접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MOT, 환자 접접부서의 응대법 및 용모’ 라는 주제로 CS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
이 교육은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의 동선을 처음부터 끝까지 구성하여, 병원을 방문하기전 콜센터에 전화를 하고, 병원에 도착해 주차를 하며, 진료를 마치고 귀가하는 일련의 과정을 상황별로 설명하였습니다. 접접부서 직원들이 병원에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수 있는 구체적인 인사말등을 소개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 충성고객으로 이끌어 낼 수 있는 노하우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강사와 직원간의 양방향 교육을 진행하여 기억에 남는 유익한 교육이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