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알컴퍼니는 9월 28일 총괄, 부총괄 클린매니저를 대상으로 클린매니저 2차 심화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은 "순간의 힘"이라는 주제로, 우리가 환자를 응대하는 순간순간이 클린매니저의 서비스, 유앤알컴퍼니의 서비스를 좌우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다뤘습니다.
환자가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을 주고, 어떤 식으로 응대를 해야하는지 역할연기를 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100 - 1 = 0 / 100 + 1 = ∞ 사례를 통해 유앤알컴퍼니의 서비스에 플러스 할 수 있는 우리의 행동과 마인드 tip은
무엇인지 알아보며, 클린매니저가 환자를 응대하는 순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