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알컴퍼니는 10월 25일 클린매니저 3차 심화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
"따뜻한 말 한 마디"라는 타이틀의 이번 교육에서는 환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여러 방법 중 환자를 응대하는
말 한 마디에 우리의 진심을 담아 보자는 다짐을 가지고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짧고 큰 의미를 지니지는 않았지만 환자들과의 친밀함을 나누기에 좋은 스몰 토크(Small talk)와 환자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신호로써 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개방형 질문을 사용해 환자응대멘트를 직접 작성하고, 롤플레잉 해보면서 클린매니저의 교육참여도를 높일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