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인천 부평 편한성모신경외과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Basic에서 Wow로 가는 서비스" 라는 주제로 진행된 교육에서는 친절서비스의 기본, 고객응대 시 올바른 높임말, 주인의식에 관한 내용을 다뤘습니다.
유앤알컴퍼니는 "친절서비스의 기본요소" (이미지, 인사, 미소, 음성, 시선)의 중요성을 직접 교육생들이 실습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진행했으며, "올바른 높임말"에서는 서비스현장에서 자주 쓰이는 잘못된 높임말 사례를 알아보고, 교육생들이 올바른 문장으로 고쳐보며 현업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후반부에 다뤄진 "주인의식"에서는 주인의식이 부재한 현장에서는 기본적인 친절 요소를 갖추더라도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전할 수가 없다는 내용으로 교육생들이 병원의 구성원으로서의 주인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