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COMPANY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UNR소식 NEWS

갤러리

Home > UNR소식 > 갤러리

 

[콜센터] 이은화 팀장, '전략적 CRM 구축방안과 사례' 발표

관리자 2018-06-28 15:49:53 조회수 265

KakaoTalk_20180702_154548060.jpg

 

KakaoTalk_20180702_154547129.jpg



 유앤알컴퍼니 CRM팀 이은화 팀장이 지난 6월 26일, 양재동 엘타워 엘가든홀에서 열린 '전략적인 병원 CRM 구축과 환자 안전관리 노하우' 세미나에서 발표자로 나섰습니다.

 

 이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가득 메운 병원 및 업계 관계자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 두번째 발표자로 나선 이은화 팀장은 수년간 병원 CRM 센터장으로 근무하며 쌓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구체적인 CRM 운영 사례를 발표하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은화 팀장은 "기존의 단순 교환 업무를 수행하는 콜센터의 수준을 뛰어넘어 컨택센터에서 수집된 다양한 데이터와 통계를 바탕으로 병원 경영에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 전했습니다. 덧붙여 "CRM의 가치는 치열한 생존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의료현장에서 현재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top
  • 레고켐바이오
  • 레고켐제약
  • 나누리병원
  • 하이온넷
  • 베르사체
  • 프라바이오
  • 상응무역
  • Kormedi
  • 동아토건
  • E3TS
  • 포사르치과병원
  • 강을아산병원
  • 맑은수병원
  • 브레인재활요양병원
  • PAMTEKCOSMETIC
  • OMRON오므혼
  • 올림피아병원
  • ENLiPLE
  • 플러스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