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알컴퍼니 CRM팀 이은화 팀장이 지난 6월 26일, 양재동 엘타워 엘가든홀에서 열린 '전략적인 병원 CRM 구축과 환자 안전관리 노하우' 세미나에서 발표자로 나섰습니다.
이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가득 메운 병원 및 업계 관계자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 두번째 발표자로 나선 이은화 팀장은 수년간 병원 CRM 센터장으로 근무하며 쌓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구체적인 CRM 운영 사례를 발표하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은화 팀장은 "기존의 단순 교환 업무를 수행하는 콜센터의 수준을 뛰어넘어 컨택센터에서 수집된 다양한 데이터와 통계를 바탕으로 병원 경영에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 전했습니다. 덧붙여 "CRM의 가치는 치열한 생존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의료현장에서 현재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