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
[병동매니저 정기 교육] 신뢰, 호감의 법칙 : 그린라이트를 켜줘! |
관리자 |
2019.05.18 |
2,227 |
81 |
[신규입사자 교육] 수신제가치국평천하 속 셀프리더십 |
관리자 |
2019.04.27 |
4,331 |
80 |
2019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 온라인교육 시행 |
관리자 |
2019.04.04 |
2,161 |
79 |
[통합 간부워크숍] 나누리의료재단 Connecting the Nanoori |
관리자 |
2019.03.25 |
6,703 |
78 |
[CS교육] 일산하이병원 의료진 교육 - DISC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미스터리... |
관리자 |
2019.01.28 |
2,797 |
77 |
[승진자 워크숍] 코칭리더십 심화과정 |
관리자 |
2019.03.15 |
1,732 |
76 |
[CS교육] 다조은병원 올곧은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교육 |
관리자 |
2018.12.27 |
2,988 |
75 |
[CS교육] 의료진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교육 - 마케팅 롤플레잉 |
관리자 |
2018.12.20 |
2,056 |
74 |
중소병원 고객관계 관리사례 발표 - 컨택센터 이은화 팀장 |
관리자 |
2018.08.23 |
7,647 |
73 |
강릉아산병원 원격 위탁교육 시행 |
관리자 |
2018.07.02 |
2,092 |
72 |
관리팀 가을 가족 야유회 |
관리자 |
2018.11.24 |
2,123 |
71 |
의료건강 전문 미디어 '코리아메디케어'와 상호업무 협약 체결 |
관리자 |
2018.09.20 |
1,900 |
70 |
[CS교육] 감정노동과 스트레스 관리 |
관리자 |
2018.07.28 |
2,030 |
69 |
[신규입사자 교육] 인문학과 팀미션 프로그램을 통한 셀프리더십 워크숍<... |
관리자 |
2018.07.06 |
2,172 |
68 |
전략적 CRM 구축방안과 사례 발표 - 컨택센터 이은화 팀장 |
관리자 |
2018.07.04 |
2,163 |
67 |
[콜센터] 2018년 2분기 우수 상담사 프로모션 시상식 개최 |
관리자 |
2018.07.12 |
2,321 |
66 |
[콜센터] 2018년 3분기 프로모션 시상 / 추계 워크숍 |
관리자 |
2018.10.17 |
2,223 |
65 |
[CS교육]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 당신은 어떤 전문가입니까? |
관리자 |
2018.06.01 |
2,326 |
64 |
'유앤알컴퍼니, 기업 맞춤형 조직 소통 팀 빌딩 프로그램 개발' |
관리자 |
2018.05.11 |
15,470 |
63 |
[CS교육] 서비스의 품격을 높이다(고객을 사로 잡는 서비스 화법) |
관리자 |
2018.08.02 |
2,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