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
[교육 행사] 제7회 척추내시경 심포지움 NASESS 개최 |
관리자 |
2023.02.28 |
34 |
142 |
2023년도 상반기 유앤알컴퍼니 온라인 콘텐츠 소개 |
관리자 |
2023.01.10 |
990 |
141 |
[병동매니저] 나누리병원 고객칭찬글 우수사원 |
관리자 |
2023.01.03 |
691 |
140 |
[CS교육] 사랑플러스병원 - 조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소통방법 |
관리자 |
2022.12.29 |
691 |
139 |
[교육 행사] 병동매니저 CS교육 및 시상식 |
관리자 |
2022.12.16 |
681 |
138 |
[병동매니저] 인주한방병원 이 달의 친절사원 |
관리자 |
2022.12.15 |
672 |
137 |
[CS교육]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 의사소통 & 갈등관리 |
관리자 |
2022.12.08 |
666 |
136 |
[CS교육] 사랑플러스병원 - 성장을 위한 한 걸음 |
관리자 |
2022.11.25 |
673 |
135 |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2022년 (주)필옵틱스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
관리자 |
2022.11.17 |
685 |
134 |
[CS교육] 김포다조은병원 - 품격을 높이는 서비스 마인드 교육 |
관리자 |
2022.10.21 |
689 |
133 |
[CS교육] 강남나누리병원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향상 |
관리자 |
2022.10.17 |
661 |
132 |
[CS교육] 사랑플러스병원 - 고객응대화법 (전화&대면) |
관리자 |
2022.10.04 |
673 |
131 |
[CS교육] 호산여성병원 - 충성고객 유입을 위한 CS교육 |
관리자 |
2022.09.23 |
683 |
130 |
[교육 행사] 2022년 나누리병원 학술대회 |
관리자 |
2022.09.19 |
652 |
129 |
[CS교육] 서울고든병원 - 성장을 위한 한걸음 |
관리자 |
2022.08.01 |
763 |
128 |
2022년 현장 직군 초복날 수박 Time |
관리자 |
2022.07.19 |
749 |
127 |
[콜센터] 2022년 콜센터 간부 워크숍 |
관리자 |
2022.07.18 |
743 |
126 |
[CS교육] 본브릿지병원 - 서비스는 기본부터 |
관리자 |
2022.07.07 |
745 |
125 |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2022년 의료기관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
관리자 |
2022.05.19 |
778 |
124 |
2022년도 상반기 유앤알컴퍼니 온라인 콘텐츠 소개 |
관리자 |
2022.05.16 |
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