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7 |
[콜센터] 2018년 2분기 우수 상담사 프로모션 시상식 개최 |
관리자 |
2018.07.12 |
3,549 |
| 66 |
[콜센터] 2018년 3분기 프로모션 시상 / 추계 워크숍 |
관리자 |
2018.10.17 |
3,478 |
| 65 |
[CS교육]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 당신은 어떤 전문가입니까? |
관리자 |
2018.06.01 |
3,551 |
| 64 |
'유앤알컴퍼니, 기업 맞춤형 조직 소통 팀 빌딩 프로그램 개발' |
관리자 |
2018.05.11 |
16,746 |
| 63 |
[CS교육] 서비스의 품격을 높이다(고객을 사로 잡는 서비스 화법) |
관리자 |
2018.08.02 |
3,666 |
| 62 |
[신규입사자 교육] 나누리 인재상을 통한 '나누리 人의 첫걸음' |
관리자 |
2018.05.02 |
3,871 |
| 61 |
[통합간부 워크숍] 하나됨을 확인하는 활기찬 엑티비티 워크숍 R... |
관리자 |
2018.04.16 |
3,439 |
| 60 |
2018 프로그램 안내 |
관리자 |
2018.04.05 |
4,160 |
| 59 |
[산업안전보건교육] 인허가 취득 및 시행안내 |
관리자 |
2018.03.26 |
3,457 |
| 58 |
[승진자 교육]2018 리더십 비기닝 |
관리자 |
2018.03.12 |
3,498 |
| 57 |
[CS교육]2017 내면의 강점을 찾아내는 능동적 활동 도출 교육 |
관리자 |
2017.12.26 |
3,413 |
| 56 |
[CS교육]2017 행동유형분석을 통한 서비스마인드 향상 및 방향 정하기 |
관리자 |
2017.11.20 |
3,147 |
| 55 |
[CS교육] 현장 서비스직군 오늘은 무조건 행복하기 |
관리자 |
2017.11.01 |
3,353 |
| 54 |
[브레인요양병원] 원격 위탁교육 시행 및 수료완료 |
관리자 |
2017.10.02 |
6,102 |
| 53 |
[CS교육]병동간호사 서비스 내적 매너 |
관리자 |
2017.09.25 |
3,429 |
| 52 |
[CS교육] 현장 서비스직군(영양실) 3차 - 우리로 말할 것 같으면 |
관리자 |
2017.09.21 |
3,020 |
| 51 |
[한국오므론제어기기] '전략적 영업교육' 운영 및 결과 |
관리자 |
2017.09.01 |
3,214 |
| 50 |
[CS교육] 현장 서비스직군(영양실) 2차 - 너와 나의 연결고리 |
관리자 |
2017.08.23 |
3,388 |
| 49 |
[CS교육] 현장 서비스직군(영양실) 1차 - 우리를 사랑하는 방법 |
관리자 |
2017.07.20 |
3,143 |
| 48 |
[CS교육]서비스의 품격 |
관리자 |
2017.06.28 |
3,1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