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 |
[CS교육] 김포다조은병원 - 품격을 높이는 서비스 마인드 교육 |
관리자 |
2022.10.21 |
1,315 |
133 |
[CS교육] 강남나누리병원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향상 |
관리자 |
2022.10.17 |
1,274 |
132 |
[CS교육] 사랑플러스병원 - 고객응대화법 (전화&대면) |
관리자 |
2022.10.04 |
1,258 |
131 |
[CS교육] 호산여성병원 - 충성고객 유입을 위한 CS교육 |
관리자 |
2022.09.23 |
1,231 |
130 |
[교육 행사] 2022년 나누리병원 학술대회 |
관리자 |
2022.09.19 |
1,256 |
129 |
[CS교육] 서울고든병원 - 성장을 위한 한걸음 |
관리자 |
2022.08.01 |
1,353 |
128 |
2022년 현장 직군 초복날 수박 Time |
관리자 |
2022.07.19 |
1,304 |
127 |
[콜센터] 2022년 콜센터 간부 워크숍 |
관리자 |
2022.07.18 |
1,361 |
126 |
[CS교육] 본브릿지병원 - 서비스는 기본부터 |
관리자 |
2022.07.07 |
1,407 |
125 |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2022년 의료기관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
관리자 |
2022.05.19 |
1,386 |
124 |
2022년도 상반기 유앤알컴퍼니 온라인 콘텐츠 소개 |
관리자 |
2022.05.16 |
1,419 |
123 |
2022년 1분기 산업안전보건 온라인교육 시행 |
관리자 |
2022.03.25 |
1,549 |
122 |
[교육 행사] 제6회 척추내시경 심포지움 NASESS 개최 |
관리자 |
2022.02.16 |
1,423 |
121 |
[2022년 교육수요도 조사]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결과공개 |
관리자 |
2022.01.26 |
2,359 |
120 |
[콜센터] 2021년 CRM팀 우수 상담사 시상식 |
관리자 |
2022.01.03 |
1,506 |
119 |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2021년 인천보훈병원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
관리자 |
2021.12.28 |
1,477 |
118 |
[미스터리 쇼핑 & CS교육] 서울고든병원 3차 CS교육 |
관리자 |
2021.12.27 |
1,902 |
117 |
[교육 행사] 유앤알컴퍼니 병동매니저 CS교육 및 시상식 |
관리자 |
2021.12.22 |
1,606 |
116 |
[2022년 신규입사자 채용면접] 한국폴리텍대학 방문 면접실시 |
관리자 |
2021.12.15 |
1,506 |
115 |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2021년 의료기관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
관리자 |
2021.10.08 |
1,7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