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 |
2023년도 상반기 유앤알컴퍼니 온라인 콘텐츠 소개 |
관리자 |
2023.01.10 |
627 |
141 |
[병동매니저] 나누리병원 고객칭찬글 우수사원 |
관리자 |
2023.01.03 |
639 |
140 |
[CS교육] 사랑플러스병원 - 조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소통방법 |
관리자 |
2022.12.29 |
657 |
139 |
[교육 행사] 병동매니저 CS교육 및 시상식 |
관리자 |
2022.12.16 |
647 |
138 |
[병동매니저] 인주한방병원 이 달의 친절사원 |
관리자 |
2022.12.15 |
631 |
137 |
[CS교육]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 의사소통 & 갈등관리 |
관리자 |
2022.12.08 |
626 |
136 |
[CS교육] 사랑플러스병원 - 성장을 위한 한 걸음 |
관리자 |
2022.11.25 |
642 |
135 |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2022년 (주)필옵틱스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
관리자 |
2022.11.17 |
655 |
134 |
[CS교육] 김포다조은병원 - 품격을 높이는 서비스 마인드 교육 |
관리자 |
2022.10.21 |
658 |
133 |
[CS교육] 강남나누리병원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향상 |
관리자 |
2022.10.17 |
627 |
132 |
[CS교육] 사랑플러스병원 - 고객응대화법 (전화&대면) |
관리자 |
2022.10.04 |
639 |
131 |
[CS교육] 호산여성병원 - 충성고객 유입을 위한 CS교육 |
관리자 |
2022.09.23 |
644 |
130 |
[교육 행사] 2022년 나누리병원 학술대회 |
관리자 |
2022.09.19 |
617 |
129 |
[CS교육] 서울고든병원 - 성장을 위한 한걸음 |
관리자 |
2022.08.01 |
729 |
128 |
2022년 현장 직군 초복날 수박 Time |
관리자 |
2022.07.19 |
713 |
127 |
[콜센터] 2022년 콜센터 간부 워크숍 |
관리자 |
2022.07.18 |
718 |
126 |
[CS교육] 본브릿지병원 - 서비스는 기본부터 |
관리자 |
2022.07.07 |
709 |
125 |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2022년 의료기관 관리감독자 집체교육 |
관리자 |
2022.05.19 |
745 |
124 |
2022년도 상반기 유앤알컴퍼니 온라인 콘텐츠 소개 |
관리자 |
2022.05.16 |
768 |
123 |
2022년 1분기 산업안전보건 온라인교육 시행 |
관리자 |
2022.03.25 |
973 |